분류있는 글도 포럼형 정렬 켜기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
323 난 사실 안노한테 내심 감탄하고 있었는뎈ㅋㅋ [4] ㅇㅇ 279 0 2018/07/20
322 그러고보니까 에바 세계에는 고기가 없음? [4] ㅇㅇ 313 0 2018/07/17
321 근데 그 에바가 오메데토 엔딩으로 끝났던 이유가 뭐지? [1] 신입게이 435 0 2018/07/06
320 여기는 참 [2] ㅇㅇ 149 0 2018/07/05
319 시키나미 아스카는 왜 카지에게 관심이 없나??? [7] 아스카친동생 386 0 2018/07/01
318 에바 프랜차이즈의 수익구조? [8] 겐도의순정 349 0 2018/06/24
317 [정보] 국내외 에반게리온 커뮤리스트.txt [3] ㅇㅇ 433 2 2018/05/24
316 감독이 환갑인게 문제가 아니라 더 큰 문제는 성우들도 늙는다는겁니다. [1] 안노데리야끼 294 0 2018/05/24
315 페이지 글 정렬 [1] 유제 58 0 2018/05/24
314 로렘 입숨? 유제 97 0 2018/05/24
313 바로 어제가 안노의 58살 생일이었음 [2] ㅇㅇ 155 0 2018/05/23
312 카라, 에반게리온 신 극장판 등 스태프 모집 [6] ㅇㅇ 484 1 2018/05/23
311 카라에서 에반게리온 만들고 있으니깐 굿즈 계속 내는거겠지?? [3] ㅇㅇ 162 0 2018/05/21
310 최근의 안노 감독 [3] KNK 284 1 2018/05/15
309 다카포 언제나왕 ㅠ ㅇㅇ 66 0 2018/05/13
308 몰라도 되는 소식들 [1] KNK 179 1 2018/05/06
307 ALL THAT JAZZ 버전 [3] KNK 122 0 2018/04/20
306 인생망한거까진 아닌데 덕후로서 할말있다. [4] 행인 299 0 2018/04/18
305 미사토 누나랑 술마신다 헤헤 ㅇㅇ 136 1 2018/04/17
304 뉴스돌이 좀 치워주세요 [4] ㅇㅇ 143 0 2018/04/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