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www.instagram.com/p/BzpsvEehosZ/

Marianne Williamson이란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가 인스타에 아스카짤을 올렸음. 이 분은 얼마전 NBC의 미국 대선토론에 나와서 자기가 대통령이 되고나서 가장먼저 할 일로 뉴질랜드 총리에게 전화를 거는거라고 답해서 대대적인 4차원 인증을 한 분임. 그래도 역시 작가라서 그런지 현란하게 자기 이야기를 풀어가는게 인상적이었던 기억이 있음. 특히 트럼프는 구체적인 정책이 아니라 MAGA라는 구호하나로 대통령이 됐고 민주당도 너무 정책에만 치우치다가는 트럼프를 못이길거라는 말에는 공감이 가더라. 근데 딱 그거뿐이였음.

 

실제로 에바를 알고있는건지 아니면 9gag를 서핑하다가 그럴듯해보이는 짤을 낚아챈건지 알도리는 없지만 햇튼 하필 아스카를 골랐다는게 의미심장하지?? 내가 아스카빠라서 그런건 아니고.

TOTAL COMMENTS : 5

대댓글 작성 (클릭시 취소) 댓글 수정 (클릭시 취소)
파일 첨부

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.

파일 크기 제한 : 0MB (허용 확장자 : *.*)

0개 첨부 됨 ( / )
에디터 사용 중 (클릭시 취소)
분류있는 글도 포럼형 정렬 켜기
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
411 지금 모든 대한민국 커뮤니티에서 벌어지고 있는 에바스러운 상황 [3] 겐도의순정 82 0 2019/08/14
410 [당연히 뻘글] 내가 특정 애니메이션 작품에 꽂힐 때는 [7] 겐도의순정 63 1 2019/08/13
409 아이고 이미 프레이밍은 진행되는 모양 [2] Sŏngch'ŏn 74 0 2019/08/13
408 사다모토 이 사람은 화를 낼 대상이라기 보단 [10] 겐도의순정 78 0 2019/08/12
407 에바 입문 후 7년간에 기대가 엎어진 기분입니다. [10] 시드 90 1 2019/08/12
406 일본 혐한들의 심리구조를 에바 캐릭터에 비교해 보았다 [11] 겐도의순정 141 4 2019/08/10
405 사다모토 요시유키가 신작에 참여하지 않음을 밝힘 [5] 갈색발왕개미 146 0 2019/08/10
404 책 하나 샀었음 ㅋㅋ [1] Sŏngch'ŏn 61 0 2019/08/10
403 사다모토 요시유키의 혐한 트윗 (+ 내용추가) [11] 겐도의순정 209 1 2019/08/09
402 [자료] 에반게리온 구판 + 신극장판 (서파큐) 애프터 레코딩 대본 [6] 겐도의순정 114 4 2019/08/07
401 구판 14화 대본 보여주실 수 있으신 분? [2] Sŏngch'ŏn 54 1 2019/08/06
400 신 울트라맨 실사판 제작 결정 [2] ㅇㅇ 61 1 2019/08/01
399 이번 영상 빠르게 지나가는 부분들 [4] AJA 137 2 2019/07/21
398 [허걱 ㄷㄷㄷ] 쿄토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 방화사건 일어났네요 [12] 겐도의순정 91 0 2019/07/18
397 뻘글 영상) 고지라 에반게리온, 에반게리온 분수 [3] 2020 82 1 2019/07/15
396 0706 안노 히데아키 총감독 메시지, AVANT1(선행영상) 사용음악 [2] 2020 99 4 2019/07/15
395 드디어 점검 끝난거임? [4] Sŏngch'ŏn 68 0 2019/07/15
394 선행영상에 대한 짧은 첫인상 [6] 겐도의순정 126 4 2019/07/14
»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가 아스카빠 인증 [5] ㅇㅇ 107 2 2019/07/12
392 레딧 선행영상 요약글 번역 [4] ㅇㅇ 110 3 2019/07/11